집 꾸미기 혼자서 고민하지 마세요!

홈스타일링 아직
생소하시다고요?

자취방 인테리어, 신혼집 인테리어 등 우리에게 인테리어라는 말은 익숙하다. 그러나 ‘홈스타일링’이란 말은 생소하다. 홈스타일링이란 인테리어는 다르다. 인테리어가 공간의 하드웨어적인 부분이라면, 홈 스타일링의 경우 소프트웨어적인 부분을 컨설팅 하는 것이다.

홈 스타일링이라는 단어의 이름 때문에 많은 분들이 가정집에만 속해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, 홈 스타일링의 컨설팅 견적 방법과 진행과정, 분야 등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무궁무진하고 활용 범위도 넓다. 현재 홈 스타일링을 진행하고 있는 베테랑 디자이너, 바이율 고수로부터 홈 스타일링의 진행과정과 분야 등에 대해서 알아보자. 

홈 스타일링은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?

바이율 고수님은 스타일링 방식은 크게 2가지로 진행이 된다. 바로 온라인 홈스타일링과 오프라인 홈스타일링이다. 온라인 홈스타일의 경우 홈 스타일링이 필요한 공간이 3공간 이하일 때, 메신저를 통해서 고수님께서 디렉팅을 해주신다. 오프라인의 경우 공간의 전체 (집의 경우, 집 전체 의뢰시)에 진행이 되고 있다. 지역에 상관없이 바이율 고수가 직접 홈스타일링이 필요한 공간을 찾아감으로 직접 클라이언트와 만나서 진행이 된다. 오프라인 홈스타일링, 즉 방문 홈스타일링의 경우 고수가 2번 정도 방문을 통해서 견적을 잡는다.

 

홈 스타일링/ 홈 퍼니싱 분야는 어떻게 나뉘나요?

스타일링 분야는 가정집에만 한정이 된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, 스타일링이 필요한 공간은 많고 실제로도 바이율 고수도 다양한 공간을 스타일링을 진행하고 있다. 일반적인 가정집(아파트, 주택, 빌라, 별장 등)부터 숙박업소(호텔, 모텔, 펜션, 에어비앤비 등), 상업공간(커피숍, 레스토랑, 일반 물건을 파는 매장 등), 홈 스테이징(매매 계획 중인 집)까지 홈스타일링이 필요한 분야와 종류도 다양하다.

일반 가정집의 경우 입주 전 의뢰, 기존의 거주하고 있는 집 의뢰, 이사를 준비 중인 집, 신혼집 가구 마련, 인테리어 소품 구매 등 다양한 의뢰와 컨설팅을 할 수 있다. 숙박업소의 경우 호텔, 모텔, 펜션, 에어비앤비 등 숙박 공간의 콘셉트를 부여하여 기존의 스타일링의 업그레이드하는 방식으로 컨설팅이 가능하다. 세 번째로는 상업공간으로 가구와 소품 등을 바꾸어 기존과 다른 분위기로 스타일링을 하거나, 인테리어 시공 전 콘셉트 상담 및 가구, 인테리어 소품, 인테리어 조명 등 선택 등을 의뢰할 수도 있다. 마지막으로는 홈 스테이징의 경우 가구 재배치 및 스타일링 또는 부분 공사들을 통해서 집 매매가 좋은 가격에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컨설팅을 할 수 있다.

그 밖에도 모델하우스, 구경하는 집, 인테리어 업체와 협력, 입주 아파트 스타일링 강의 등 스타일링이 필요한 공간이라면 어디든지 컨설팅을 할 수 있다.

우리 집 인테리어는 홈스타일링 고수님에게 믿고 의뢰해보세요!

고수(전문가)에게 요청자의 상황을 알리는 요청서는 1분 정도면 충분히 작성할 수 있다.
고수(전문가)의 견적서와 프로필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마음에 드는 고수를 고용한다.

홈 스타일링 고수는 어디에서 만나면 좋을까? 숨고에서는 요청자가 요청서에 몇 가지 질문만 답변을 하면 홈 스타일링 고수가 적합한 맞춤 견적을 보낸다. 요청자는 숨고에서 홈 스타일링 요청서를 작성하면 최대 72시간 내에 5명의 고수로부터 견적서를 받아볼 수 있다.

견적서에는 가격은 물론 프로필, 자격증, 연락처, 사진, 이용 후기 등을 볼 수 있다. 견적을 비교하고 요청자와 가장 적합한 고수(전문가)를 선택할 수 있다. 고수(전문가)와의 대화 진행도 가능하니 궁금한 점은 고수에게 언제든 문의할 수 있다.

footer_버튼_(2).png

숨고는 홈/리빙, 이벤트/웨딩, 비즈니스, 배움(레슨/과외) 등 우리 생활에 필요한 모든 서비스의 전문가(고수)를 요청자에게 소개하고 있습니다. 홈 스타일링이 필요하다면 숨고를 들려주세요. 고수의 견적서를 비교하고 합리적인 의사결정을 할 수 있습니다.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Google+ photo

Google+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